당: 한국어 안내 투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당: 한국어 안내 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인회 작성일16-06-27 17:59 조회1,754회 댓글0건

본문

db0d4420dbb81556edcc819ffc202476_1467017 

중국 황금기 시대인 당나라의 자기, 조각, 벽화를 비롯하여 금, 은, 유리로 된 보물들을 만나본다.

 

유럽이 여전히 암흑기 시대에 있는 동안 당나라는 (618-907) 전세계에서 가장 막강한 제국이었다.  당나라 중심부에는 고대 수도 장안 (지금의 시안)이 있었다.  그 유명한 무역 경로인 실크로드의 시발점이었던 이곳은 엄청난 부와 세련됨 그리고 문화의 다양성을 지닌 국제도시로서 유명했다.

 

이 전시에서 또 하나 주목할 만한 것은 정토(Pure land): 둔황에 있는 모가오 동굴안이라는 증강현실 설치 (augmented-reality installation)인데 이로 인해 유네스코 세계 유적지인 ‘천개의 부다를 지닌 동굴들’ 중 한 곳인 고대의 부다 동굴을 가볼 수 있게 된다.  고고학자가 된 듯 실제 크기로 재구성된 동굴220을 탐험해본다.  의술의 부다와 깨달음을 위한12가지의 대서약을 말해주는 복잡한 벽화와 조각상들을 만나본다.  첨단 3D 모델링 기술을 이용하여 iPad로 구현되는 정토가 세계적으로 가장 놀라운 (지금은 가기가 힘든) 실크로드에 있는 유적지로 인도해준다.‘당: 실크로드 장안에서 온 보물들’을 통해 당나라 수도 장안의 삶을 탐험해본다.  보물 하나 하나마다 이 특별한 시대에 있었던 이야기를 담고있다: 여성의 자유와 위력에서 차 문화의 승격, 패션과 음악의 혁신, 종교의 자유, 그리고 불교의 흥패까지.

 

이 전시에서 또 하나 주목할 만한 것은 정토(Pure land): 둔황에 있는 모가오 동굴안이라는 증강현실 설치 (augmented-reality installation)인데 이로 인해 유네스코 세계 유적지인 ‘천개의 부다를 지닌 동굴들’ 중 한 곳인 고대의 부다 동굴을 가볼 수 있게 된다.  고고학자가 된 듯 실제 크기로 재구성된 동굴220을 탐험해본다.  의술의 부다와 깨달음을 위한12가지의 대서약을 말해주는 복잡한 벽화와 조각상들을 만나본다.  첨단 3D 모델링 기술을 이용하여 iPad로 구현되는 정토가 세계적으로 가장 놀라운 (지금은 가기가 힘든) 실크로드에 있는 유적지로 인도해준다.

 

한국어 안내 투어: 당
투어전에 매표하십시요.관람료는 적용되나 투어는 무료입니다.

안내데스크 앞에서 모입니다.

 

예약 불필요1시간 진행

오전 11시2016년 6월8일 – 7월 6일수요일당:

실크로드 장안에서 온 보물들 전시의 최고작품들을 설명해 드리기 위해

한국어 안내 가이드가 안내데스크 앞에서 기다릴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호주 시드니 한인회
The Korean Society of Sydney, Australia
Copyright © koreanet.org.au   All rights reserved.
TEL. 02-9798-8800  FAX. 02-9798 0011
82 Brighton Ave. Croydon Park NSW 2133 Australia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